통합GRP 효과분석
산출기간
매체
산출항목
산출지표
타겟
Optimization
  User Simulation   
User A.F
  기준
TV PC Mobile
Optimization User Simulation ※ TV광고비는 닐슨 추정 보너스율 적용 금액입니다.    
Budget Budget share(%) TV-PC-Mobile Reach(%) GRPs
 총 광고비: ▣ 8천만원이상, 100억원 이하로 입력하세요.   
  TV 원   PC 원   MO               
  TV       PC       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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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해석시 유의사항>
※ 데이터 해석시 유의사항: 3 Screen(TV, PC, Mobile)에 모두 광고를 집행한 광고주 대상으로
매체별 광고비, 미디어 조합별 도달률(%), 통합도달률(%), 디바이스 속성 등 다변량 변수를 활용해 추정한 모델링입니다.
측정 기간의 확장, 광고 집행 단가 업데이트 및 3 Screen 패널 규모 확대 등 후속 작업이 지속적으로 수반되어야하니 데이터 해석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n/a 처리 기준: 이용자가 설정한 광고금액 대비 획득할 수 있는 Reach(%) 수준이 낮거나, 통계적으로 유의미하지 않을 경우 n/a로 표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