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lsen Global
1. About Nielsen

A leading global provider of information and insights

닐슨(뉴욕증권거래소 티커 심볼: NLSN)은 시장 및 소비자 정보 분석, TV시청률 및 광고 분석,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자 행태 측정 등의 비지니스 시장에서 세계 선두에 있는 세계적인 정보 분석 기업입니다.
미국 뉴욕과 네덜란드 디멘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비지니스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세계 소비자들이 무엇을 보고 무엇을 구입 하는지를(What consumers watch and buy)조사, 분석하여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통합적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닐슨은 1923년 현대식 시장 조사 산업의 창시자 중 한명인 Arthur C. Nielsen 1세에 의해 1923년에 미국에서 설립 되었습니다. 닐슨 1세는 고객사에 최초로 경쟁 실적과 마케팅 및 영업 프로그램이 수익과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신뢰할 수 있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 하는 소매유통 조사 기법을 창시하는 데 큰 업적을 남겼으며, 시장점유율(Market share)의 개념에 실용적인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여러 기업의 비지니스 성과 평가에 중요한 척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2. Nielsen's Global Network

닐슨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런던, 싱가포르, 도쿄, 홍콩, 시드니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의 Nielsen Information Research Center를 통해 체계적인 해외 조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130개 지역에서 해외 조사를 위한 현지 네트워크도 함께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