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닐슨(뉴욕증권거래소 티커 심볼: NLSN)은 시장 및 소비자 정보 분석, TV시청률 및 광고 분석,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자 행태 측정 등의 비지니스 시장에서 세계 선두에 있는 세계적인 정보 분석 기업입니다. |
![]() |
미국 뉴욕과 네덜란드 디멘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비지니스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세계 소비자들이 무엇을 보고 무엇을 구입 하는지를(What consumers watch and buy)조사, 분석하여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통합적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 |
닐슨은 1923년 현대식 시장 조사 산업의 창시자 중 한명인 Arthur C. Nielsen 1세에 의해 1923년에 미국에서 설립 되었습니다. 닐슨 1세는 고객사에 최초로 경쟁 실적과 마케팅 및 영업 프로그램이 수익과 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신뢰할 수 있는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 하는 소매유통 조사 기법을 창시하는 데 큰 업적을 남겼으며, 시장점유율(Market share)의 개념에 실용적인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여러 기업의 비지니스 성과 평가에 중요한 척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 |
닐슨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런던, 싱가포르, 도쿄, 홍콩, 시드니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의 Nielsen Information Research Center를 통해 체계적인 해외 조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130개 지역에서 해외 조사를 위한 현지 네트워크도 함께 보유하고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