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lsen Solutions

Why Audience Measurement

복잡하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 내에서 객관적이고 검증된 솔루션과 데이터를 통한 매체 별 트렌드와 타겟 분석, Key Performance 측정은 올바른 타겟 전략과 플래닝을 수립하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Why Nielsen Solutions

Nielsen은 클라이언트사의 마케팅 단계 별 데이터 니즈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용자 데이터부터 광고비 트렌드, 광고 효과 측정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hat We Have

다양한 목적의 국내외 미디어 오디언스 측정 및 플래닝, 마케팅/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에 기반한 객관적이고 효과적인 업무 수행 지원
Local Only
TV 시청률 조사
Arianna
TV 시청 행태 측정을 통해 프로그램의 편성 전략 수립과 광고 노출 효과의 예측 및 결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Local Only
소셜리스닝 분석
Buzzword
소셜미디어, 뉴스, 상품평에서 실시간 수집된 텍스트 분석을 통해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마켓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Local Only
디지털 이용행태 조사
KoreanClick
국내 PC/Mobile 서비스 및 산업군 별 트렌드를 파악하고, 경쟁사 및 타깃 이용자 분석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Local/Global
국내외 광고비 조사
AdEx
회사/상품/업종별 광고비 트렌드, 자사 및 경쟁사의 매체 집행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Local/Global
국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분석
Ad Creative
원하는 매체 별, 국가 별 광고물을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해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제작을 돕습니다.
Local/Global
디지털 통합광고효과
DAR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 대한 트래킹을 통해 광고 성과를 분석, 목표 타깃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Local/Global
TV/디지털 통합광고효과
TAR
TV, PC와 Mobile 전반에 걸친 통합광고 성과 지표를 제공해 매체 및 타깃 별 광고를 객관적으로 비교/분석 할 수 있습니다.
Local/Global
미디어믹스 최적화 솔루션
Nielsen Media Impact
이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디어 이용행태를 분석하고 매체/타깃별로 세분화된 광고 성과 예측미디어 믹스 최적화 전략 을 제공합니다.